ADVERTISEMENT

[분양 FOCUS] 역세권·학세권 갖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서울 송파구 거여동에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등을 갖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있다.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송파구청, 스타필드 시티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 등이 단지 반경 5km 이내에 있다. 거여공원, 어린이공원, 성내천 등도 가까이 있다.

단지 내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 맞벌이 부부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이 들어선다. 단지 바로 옆에 영풍초,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등이 있다. 인근에 2023년 서울대 합격생 22명을 배출한 자사고인 보인고를 비롯해 오금고, 가락고가 있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전용면적 50·59·84㎡ 493가구로 구성된다. 4베이 남향 위주와 와이드한 평면 설계를 적용해 통풍성과 개방감이 뛰어나고 일조권 확보에도 유리하다. 발코니를 무상으로 확장해 주고 천장형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TV, 세탁기 등 가전제품을 무상 제공한다.

조합 측은 “서울시로부터 지난해 12월 29일 지구단위계획구역 결정안이 통과돼 송파구에서 진행 중인 지역주택조합 중 사업이 가장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시공은 두산건설이 맡을 예정이다.  문의 1661-50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