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주파 파동 에너지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핫톡 고주파 발체온기

비고르 바른건강플러스의 핫톡 고주파 발체온기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고주파마사지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핫톡(HOT-DETOX) 고주파 발체온기(ARK-121P)는 비고르 바른건강플러스의 대표 제품으로, 고주파를 통해 발생시킨 파동 에너지로 신체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파동 에너지가 발을 통해 심부열을 만들어 체온을 상승시키는 원리다. 피부가 아닌, 몸 안에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체온 1도가 떨어지면 기초대사량 12% 및 면역력 30%가 감소하고, 반대로 체온 1도가 오르면 면역체계와 신진대사 활동이 정상적으로 이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핫톡 고주파 발체온기는 고주파·저주파·원적외선·UV자외선을 활용하는 4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자연적으로 낫지 않는 병은 약을 쓰고, 약으로 안 되는 병은 수술을 하고, 수술로 안 되는 병은 열로 다스리라”고 했다. 고주파는 현재 많은 병원에서 온열치료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다.

핫톡 고주파 발체온기는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춰 시간 및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리모컨을 통해 무선 동작이 가능하고 버튼 조작이 간편해 기기 사용을 어려워하는 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세련된 홈 케어용 디자인 및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고, 적은 소음으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비고르 바른건강플러스 조연하 대표는 “핫톡 고주파 발체온기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을 수상해 홍남희 이사 등 임직원 모두 기뻐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발 앞선 기술과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