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택명가] 강남권 개발사업 수혜지 송파 중심 입지 석촌역 바로 앞 초역세권 브랜드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리버 레이크 송파

‘리버 레이크 송파’(투시도)는 롯데월드 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투시도)는 롯데월드 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규모 개발사업의 수혜지인 서울 송파에서 미래가치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대우건설(시공 예정사)이 서울 송파구 석촌동 287번지 일대에 시공 예정인 ‘리버 레이크 송파’가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규모로, 전용면적 40·55㎡ 아파트 38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일부 가구에선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뛰어난 입지여건, 품격높은 설계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서울 지하철 8호선과 9호선 급행 환승역인 석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지하철 2호선 잠실역과 3호선 가락시장역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올림픽대로, 서하남 IC 등을 이용하면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다. 주변에 잠실스포츠·마이스 복합공간, 송파 ICT 보안클러스터,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 대형 개발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품격 높은 설계도 눈길을 끈다. 최근 1~2인 가구의 폭발적인 증가세에 맞춰 소형 고급 주거시설로 풀옵션 무상 제공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같은 면적의 공간이라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드 신평면 설계도 적용됐다.

입주민이 한 차원 높은 여가와 취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커뮤니티를 갖춘다. 주상복합아파트인 만큼 단지 안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근린생활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롯데월드 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송파를 대표하는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단지에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가락초등학교와 송파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 등 각급 학교가 있다.

합리적 가격 갖춘 럭셔리 아파트

리버 레이크 송파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송파 중심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조합 가입 문턱도 낮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조합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석촌동 287-5번지에 있다.

문의 02-588-18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