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헬로카봇 컬래버레이션, 뷰티스쿨 운영…색다른 즐거움이 넘친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다양한 콘텐트 준비.

헬로카봇 캐릭터와 다양한 이벤트
피부 관리, 메이크업 배우는 행사도
‘애프터4’ 입장권 특가로 한정 판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콘텐트를 마련하고 가족·연인·친구 등 단체 나들이객의 방문을 기다린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콘텐트를 마련하고 가족·연인·친구 등 단체 나들이객의 방문을 기다린다. [사진 롯데월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다양한 콘텐트를 준비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전 해제되면서 노 마스크로 맞는 첫봄, 나들이객의 방문을 기다린다.

먼저 어린이날에만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헬로카봇’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트가 쏟아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키디존의 ‘어린이 동화극장’에선 매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헬로카봇’ 특별 영상을 상영하며, 캐릭터 팬미팅을 열고 어린이 손님을 맞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선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특별 뮤지컬 공연을 열고, 공연 후 포토타임과 키즈크리에이터의 깜짝 퀴즈쇼를 진행한다.

인기 동화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이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에서도 ‘헬로카봇’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들은 물론,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들까지 함께하는 퍼레이드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헬로카봇’이 함께하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는 매일 오후 3시 30분부터 20분간 열린다.

손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로티트레인광장에선 스페셜 포토존을 구성하고 스티커 증정 및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여기에 ‘헬로카봇’ 완구 체험 및 탑스피너 팽이 배틀까지 가능한 체험존을 함께 운영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봄철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을 배우는 행사도 열린다. 코스메틱 팝업스토어 ‘뷰티스쿨’에 방문하면 메리몽드의 메가틴트·쿠션 등 신규 컬러 코스메틱과 코코리색채연구소의 퍼스널컬러 진단 등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감성교복’을 대여해 방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뷰티스쿨’은 5월 7일까지 어드벤처 2층 바르셀로나 광장에서 운영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989년 7월 12일 ‘모험과 신비의 나라’라는 모토로 개원한 이래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해왔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9일 개원 1만2345일째를 맞는다. 다시없을 ‘12,345데이’를 다 함께 축하하는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후 4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애프터4’ 입장권 1만2345매를 특별가로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지정일별 차등 판매를 진행하며, 구매한 티켓은 27~29일 중 지정된 일자에 사용할 수 있다.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순간, 선물 같은 특별한 가격으로 신나게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길 기회다.

한편 롯데월드는 6월 6일까지 세상에 없던 즐거움과 꽃들이 피어나는 마법 같은 학교 ‘블루밍 월드 스쿨(Blooming World School’을 운영한다. ▶화려한 가면을 테마로 환상적인 축제를 펼치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 ▶봄 냄새 물씬 나는 매직아일랜드와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한 ‘매직캐슬 가면무도회’ ▶풋풋하고 찬란한 첫 고백과 시대를 초월한 첫사랑의 추억을 댄스 뮤지컬로 구성한 ‘하이스쿨 판타지 드림’ 등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개미와 배짱이’ ‘잭과 콩나무’ 등 동화 속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로티와 함께 떠나는 6가지 꿈속 여행 이야기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 ▶로티와 친구들이 위험에 빠진 샤론캣을 구하는 모험 이야기 ‘로티의모험2’ 스테이지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족 관람객들을 반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