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뷰티]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뷰티플래너 양성 위한 상담센터 오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종근당건강

화장품브랜드 스템벨이 전문 뷰티플래너를 양성하는 상담센터를 열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종근당건강]

화장품브랜드 스템벨이 전문 뷰티플래너를 양성하는 상담센터를 열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브랜드 스템벨(STEMBELL)이 전문 뷰티플래너를 양성하는 상담센터를 열었다.

전문 뷰티 교육 상담사가 피부학을 비롯해 피부 및 피부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교육하고, 일대일 개인별 맞춤 시스템도 운영해 만족도 높은 뷰티블래너 양성 과정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상담센터에서는 뷰티플래너를 기르는 동시에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뷰티플래너가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피부 고민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템벨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체계적인 관리와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상담센터 오픈을 통해 전문 뷰티플래너를 양성해 보다 전문적인 피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템벨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인체유래 성분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수용성콜라겐 TYPEⅢ, 종근당바이오에서 만든 마이크로바이옴(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등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특허기술인 ‘나노캡슐레이션’을 적용해 유효성분들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스템벨은 크림, 에센스, 스틱밤, 에센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크림의 경우 항중력 개선 효과를 비롯해 눈가, 이마, 미간, 팔자, 목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한편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 이후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스템벨 제품 상담 문의도 늘고 있다.

스템벨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스크로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과 탄력, 주름, 피부톤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며 “스템셀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홈케어가 가능해 더욱 인기”라고 설명했다.

또한 종근당건강이 고객 21명을 대상으로 스템셀 제품 만족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실험자 전원이 제품을 2~4주 사용한 뒤 피부 탄력감, 브라이트닝, 진정감 등에서 100% 만족도를 보였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담센터와 관련한 사항은 전화, 종근당건강 스템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