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뷰티] 식약처가 인정한 관절·연골·뼈 건강에 좋은 6가지 영양성분 담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관절비책6’는 MSM 등 식약처가 인정한 6가지 관절 건강기능 원료의 1일 권장 섭취량을 함유한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관절비책6’는 MSM 등 식약처가 인정한 6가지 관절 건강기능 원료의 1일 권장 섭취량을 함유한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화창한 날씨에 무리하게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하면 관절이나 연골이 손상될 수 있다. 특히 중장년층의 경우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연골 마모가 심해져 이런 증상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럴 땐 평소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관절 건강’을 살펴보는 건 어떨까. ‘건강백세관절비책6’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건강기능 원료로 인정받은 MSM(엠에스엠)을 비롯해 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등 6종의 영양성분을 함유한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특허번호 제10-2472381호)를 받았다.

부원료도 특별하다. 생선콜라겐, 보스웰리아 추출물 분말,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을 비롯해 울금 추출물분말,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추출물, 버드나무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엄선했다.

전문가들은 관절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1일 권장 섭취량 함유와 주요 성분의 유효성을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건강백세관절비책6’는 ^MSM(관절·연골 건강에 도움) ^마그네슘(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칼슘(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비타민D 등 음식만으로 채우기 어려운 영양소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담은 제품이다. 아침·저녁 2알씩 먹으면 6가지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다. 알약 형태라 먹기도 간편하다.

에스케이내추럴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착순 구매 200개 한정으로 ‘1+1 이벤트’를 진행, 3개월분을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에스케이내추럴팜㈜ 관계자는 “많은 분이 이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 뼈 건강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건강백세관절비책6’는 네이처스트리 스토어팜,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상담 전화(1688-7382)로도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관절비책’을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스트리 스토어팜에선 ‘건강백세관절비책6’ 외에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컷 앤 블록’, 장 활동에 도움을 주는 ‘장청소엔’, 5세대 유산균 ‘SKNP헬코사균’,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퓨어타민K’ 등을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