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친환경농산물 할인행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가 이마트·농협과 연계해 소비자 대상으로 ‘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는 친환경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 품목은 총 4개 품목으로 친환경 방울토마토, 유기농제주 참다래, 듬뿍채운 친환경 양배추, 듬뿍 담은 유기농 표고버섯이다. 전국 이마트 어디에서나 4개 품목을 구매하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00원이 할인된다.

행사 장소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마트에서는 친환경농산물 구입 시 탄소중립 포인트와 연계해 모바일 영수증 발행시 200원 적립, 친환경상품 구매시 2000원 적립, 리필스테이션 이용시 4000원 적립등 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와 농협유통 대전점이 협력해 진행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 행사 품목은 친환경 쌀·잡곡 26개로 최대 3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장소는 농협유통 대전점으로 지난 13일부터 26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된다.

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 주형로 위원장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지구를 지키려는 친환경농부들의 피땀 어린 친환경농산물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인식해 주시고 함께 공유하고 싶다.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친환경농산물에 대해 소비자들의 더 많은 관심과 소비가 지속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마트에서 만나는 친환경농산물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친환경농업의 가치를 더욱 확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