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여행과 쇼핑 즐기는 고객 위한 실속 혜택 담은 ‘삼성 iD NOMAD 카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삼성카드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실속 있는 적립·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실속 있는 적립·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여가·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받을 수 있다.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백화점·프리미엄아울렛·온라인패션몰·와인·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하며, 통합 연 3회 이용할 수 있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여행·골프·백화점·프리미엄아울렛·온라인쇼핑몰·할인점·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도, ‘삼성 iD NOMAD 카드’는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며,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충족할 경우 해당한다.

‘삼성 iD NOMAD 카드’가 제공하는 Mastercard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호텔·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이용할 수 있다. ‘삼성 iD NOMAD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은 4만9000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