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가성비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롯데마트와 보틀벙커, 롯데슈퍼 12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번 기획 상품은 까바뱅의 시그니처 샴페인인 ‘사이러스 머뮤이스’다. 롯데는 최근 스파클링 와인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인기 제품의 가격이 상승한 점을 고려해 가성비 샴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1 읽는 중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가성비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롯데마트와 보틀벙커, 롯데슈퍼 12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번 기획 상품은 까바뱅의 시그니처 샴페인인 ‘사이러스 머뮤이스’다. 롯데는 최근 스파클링 와인 수요가 높아지고 있지만, 인기 제품의 가격이 상승한 점을 고려해 가성비 샴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Posted by CJ CGV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시몬스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