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웨딩프렌즈, ‘2023 히트브랜드 대상’ 웨딩서비스 부문 1위 5년 연속 수상

중앙일보

입력

웨딩프렌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웨딩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웨딩프렌즈는 웨딩 어드바이저(웨딩 플래너)와 마이웨딩프렌즈(결혼준비 어플)의 2중 관리로 고객의 웨딩 일정을 철두철미하게 관리하는 웨딩 컨설팅 브랜드이다. 웨딩 플래너의 역할을 하는 웨딩 어드바이저는 고객 관리 시스템인 ‘SMART’로 고객의 웨딩 일정을 관리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피드백을 위해 비동행 시스템으로 웨딩 케어를 진행한다. 웨딩 어플 ‘마이웨딩프렌즈’는 웨딩 홀부터 웨딩 촬영, 웨딩드레스, 웨딩 헤어∙메이크업, 신혼여행, 예복, 한복, 예물 등에 이르기까지의 결혼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웨딩프렌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웨딩 라이브러리 ‘스드메바다 도서관’에서는 예비부부가 자유롭게 스드메 앨범과 화보를 열람하고 스드메 자동 견적 시스템을 통해 바로바로 견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웨딩 업체들을 만나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 2회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웨딩프렌즈 스드메바다 도서관’을 개최하고 있고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이 가능한 ‘스페셜 웨딩데이’도 진행한다. 웨딩프렌즈의 웨딩박람회와 스페셜 웨딩데이는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위해 시간별 한정 초대로 선착순 마감된다.

웨딩프렌즈의 웨딩 어플인 ‘마이웨딩프렌즈’는 다양한 스드메 화보와 실제 신부들의 웨딩 화보까지 볼 수 있고 전문가의 결혼 준비 꿀팁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웨딩 추천 일정을 확인하고 나의 웨딩 일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 결혼 준비 예산 관리까지 가능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이다.

웨딩프렌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빠른 피드백, 만족스러운 결과물에 큰 호응을 보내주고 계셔서 5년 연속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2023년에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노력하고 있는 만큼 웨딩프렌즈를 선택한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