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신학기 ‘건강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KGC인삼공사

청소년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 담아
다음 달 19일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아이패스 파워스틱

아이패스 파워스틱

 ‘아이패스’는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아이패스’는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사진 KGC인삼공사]

식약처에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품목은 20여 종이다. 그중 홍삼이 가장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홍삼다당체·아미노당·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피로물질 농도를 감소시키고 에너지 생성 호르몬을 촉진을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KGC인삼공사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춘 홍삼을 생산하기 위해 인삼을 심을 흙부터 검사하며, 100% 계약 경작을 통해 홍삼의 순수성을 보장한다. 또한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제품 출하까지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시행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 제품을 생산한다.

정관장의 청소년 전용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는 지난 2003년 출시해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청소년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정관장의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3단계로 나눴다.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의 피로개선과 기억력 개선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했다. 여기에 황기·당귀 등 각 연령대에 맞는 부원료를 더해 성장기 청소년의 건강을 관리한다.

집중관리가 필요한 학생을 위한 제품으로 ‘아이패스파워스틱’이 있다. ‘아이패스파워스틱’은 주원료인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녹용추출물·황기농축액·L-아르지닌·타우린 등 부원료를 더해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학생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해소, 기억력 개선을 돕는다.

‘아이패스파워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파우치로 학교·학원·독서실 등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씩 2주분으로 구성해 체력적으로 부담되는 시험기간 14일간 집중적인 컨디션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2023년 봄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 건강을 담아봄’ 프로모션을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 시즌, 자녀들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 인기 제품을 구매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