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원더스피치면접학원,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교육 (공무원 면접)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원더스피치면접학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교육 (공무원 면접)’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원더스피치면접학원은 원혜정 대표 직강으로 6명 소수 정예 클래스를 구성해 1:1 맞춤형 밀착 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만이 가지고 있는 히스토리를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면접 평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점들을 도출한다. 이를 바탕으로 짜임새 있는 답변을 구성해 첨삭과 퇴고 훈련을 반복함으로써 단기간에 완성도 높은 면접 준비가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분야별 면접 교수들을 초빙해 실전 모의 면접을 진행함으로써, 면접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변수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원혜정 대표의 직강으로 이뤄지는 원더스피치면접 커리큘럼의 만족도는 합격생들의 실명 후기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67기~72기 경찰 간부후보생(경위 공채) 110명 배출, 경찰 저 환산 대상자들을 대거 합격시켜 눈길을 끌었다.

원더스피치면접 원혜정 대표는 “지난 15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면접스피치 교육을 통해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꿈과 목표를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원더스피치면접 학원도 함께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공무원 면접 분야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만족도 높은 교육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