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런드리유,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클린뷰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런드리유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클린뷰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피부 방역 클린뷰티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ou)는 비브이엠티 주식회사가 론칭한 브랜드로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슬로건과 함께 청결의 중요성을 스킨케어 루틴에 도입한 신개념의 매커니즘으로 론칭 직후부터 국내 다수의 매거진 및 어워드에서 3관왕을 차지하였으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트렌디한 컨셉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를 아끼고 보호하는 객체로 여기던 전통적인 스킨케어 개념에서 벗어나 미세먼지, 바이러스, 각종 마스크 트러블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의 피부에 ‘세탁’이라는 키워드를 접목하여 ‘스킨 런드리’를 위한 4단계의 특별한 루틴(세탁-헹굼-유연-방어)을 선보이며 특히 MZ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활발한 유통을 전개하는 런드리유는 현재 러시아(L'etoile), 일본(PLAZA, LOFT), 미국(Costco, Urban Outfitters) 등 전방위적 수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시코르, 월드타워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더현대서울 여의도 비클린에 이어 올해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까지 입점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레벨의 유통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내년에는 바디, 헤어라인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제품영역을 확대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비브이엠티 주식회사 이지안 대표이사는 "런드리유의 고객들의 품질에 대한 신뢰와 입소문을 바탕으로 올해도 클린 뷰티 부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의 성장이 반갑다. 이번 우수 브랜드 대상을 계기로 2023년에는 고객에게 한 발 더 앞서가 감동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는 런드리유가 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