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맥스메이드,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맥스메이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맥스메이드는 프리미엄 원료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면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바쁜 일상속에서 사는 현대인들에게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높여줄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아미노맥스는 프랑스 Dianafood의 프리미엄 원료 Beetroot와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D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전 연령층이 먹을 수 있는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이다. 메이저리그 및 국가대표 프로선수도 섭취하는 원료로 출시된 여러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 중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스키니는 프랑스 넥시라의 프리미엄 원료를 쓰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카테킨, 멀티비타민, 셀레늄, 망간 총 4가지의 주원료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생각했다. 아이언츄는 츄어블 형태의 철분제로 알약 형태를 먹기 힘든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아이언츄 수익의 일부는 결식아동, 소아암 재단 등 어린이를 위해 기부되고 있다.

맥스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고객분들께 더 합리적이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메이드는 내년 상반기에 대대적인 론칭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