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진1926,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 양고기전문점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진1926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 양고기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진1926를 만든 더진코리아는 양고기, 양 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羊(양), 珍(진), 朋(붕)의 한자를 모토로 ‘최고의 양고기를 멋진 벗과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양고기를 처음 접하거나 양고기 특유의 향미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게 연구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특수 불판과 소스를 이용하여 더욱 풍부하고 맛있게 양고기를 맛볼 수 있다.

더진코리아는 100년 가는 탄탄한 브랜드를 꿈꾸며 오래 기억 남고, 오래 사랑받고, 오래 버틸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회사 목표로 삼고 있다. 양고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과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향후 트렌드 예측 등의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진코리아 윤태경 대표는 “점주들의 노력으로 제가 대신 받는다고 생각한다. 고객이 행복해야 가맹점주들이 행복하고, 그래야 우리 본사도 행복하다. 늘 최선을 다하며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특별한 날, 소중한 날에 진1926이 함께하는 외식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