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보프렌즈,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생활테크 / 캐릭터IP 생활용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IP캐릭터 기획 제조회사인 ㈜인테코에이티가 운영하는 브랜드 보프렌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생활테크 / 캐릭터IP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테코에이티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한 진로 소주 디스펜서와 쿨러로 2030 세대의 감성을 정확히 사로잡았으며, 펀딩 오픈 당일에 접속자가 몰리며 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이 밖에도 ㈜인테코에이티는 다양한 기업과 협력을 통해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IP를 활용한 상품을 기획하고 제조하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인테코에이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테코에이티는 코엑스에서 12월 1일부터 12월 4일까지 열리는 ‘2022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한다. 이번 페어에서 “스누피 푸드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스누피 IP를 활용한 ▲스누피 USB 허브 ▲스누피 mbti 머그컵 ▲스누피 빈티지 코펠 세트 등 다양한 스누피 식기 및 테크 제품들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