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전문가 수준 정보 제공 ‘땅도사TV’ 운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부동산
(주)대연

주식회사 대연알이디의 (주)대연이 부동산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주)대연은 전문성과 진실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적의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주)대연 본사에는 대연부동산중개법인과 프랜차이즈 연더그레이, 연카페가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연부동산중개법인은 상업·업무용 부동산과 고급주택 및 빌딩 등 매입매각, 임대차, 건물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주)대연에서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땅도사TV’에서는 기초부터 전문가 수준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다. 연카페는 저렴한 가격에 일반 프랜차이즈 전문점 못지않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감성요리주점 연더그레이는 지난해 코엑스에서 개최된 IFS프랜차이즈서울에 참가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또 (주)대연이 직접 운용하는 경북 구미 도시형생활주택 연218/연617은 수익형 주택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대연 관계자는 “ 팬데믹 이후 워케이션이 주목 받는 데에 발맞춰 강릉 주문진 타운하우스 ‘그라데볼레’와 속초 타운하우스 ‘빌라드몽’ 시행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프롭테크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