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경영 컨설팅 통해 기업의 가치상승 도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경영 컨설팅
바른경영자문그룹

바른경영자문그룹이 경영 컨설팅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바른경영자문그룹은 창업 이래 전반적인 기업컨설팅을 통해 정부 인증, 정부 과제(R&D), 특허 실현으로 기업의 가치상승을 도모하고 있다. 또 정부 정책자금 및 지원금, 세금 감면 등에 대한 장기적인 자문으로 기업 경영 및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경영 지도 회사다. 이 밖에도 많은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해 회사가 원하는 다양한 방향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바른경영자문그룹은 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고 기부활동을 지속해온 사회적 기업이다. 코로나19 사태에도 해피홈 보육원에 희망마스크나눔, 어린이날 기념 물품 전달 행사 등을 진행했다. 올여름에는 무더위에 힘들어하는 뇌성마비인들을 위한 후원 행사도 추진했다.

박성훈 대표는 “앞으로도 바른경영자문그룹의 분야별 전문가들은 기업이 성장하는 데 든든한 지원군이 되도록 경영컨설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나눔과 후원 활동도 지속해서 대표적인 사회적 기업이 되는게 목표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