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온·오프라인 대상 맞춤 창업 솔루션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창업컨설팅
비즈코엑스퍼트

젠이십일 주식회사의 비즈코엑스퍼트가 창업컨설팅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비즈코엑스퍼트는 안정적인 창업과 사업 성장을 위한 종합 비즈니스 설계 프로젝트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관련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사업의 궤도에 들어서도록 지원한다. 자영업, 프랜차이즈 사업까지 각종 온·오프라인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창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업기획 총괄을 하는 최도현 대표는 46개 이상의 사업을 성공시킨 23년 경력의 사업기획 전문가다. 그와 함께하는 비즈코엑스퍼트의 전문가팀은 창업 인프라를 갖춘 분야별 창업 설계 전문가이자 실제 다수의 창업 성공자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비즈코엑스퍼트에서는 검증된 비즈니스 설계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인 창업 컨설팅을 제안한다. 창업자의 상황과 다양한 초기 정보 구성을 위해 1차 상담을 진행하고 Preview Report를 제공하며, 1:1 맞춤형 비즈니스 로드맵을 설정한다. 이후 창업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엑스퍼트 팀을 구성해 운영에 들어간다. 이어 최적의 비즈니스 솔루션 및 실행 전략을 구성하고 2차 상담을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