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ONTBLANC] 첨단 기술과 장인정신 결합 … 럭셔리 스마트워치의 새 장을 열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몽블랑 서밋 3

‘몽블랑 서밋 3’는 경량 티타늄 케이스와 몽블랑의 대표적인 시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페이스, 고품질 가죽과 러버 스트랩을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사진 몽블랑, 에스콰이어]

‘몽블랑 서밋 3’는 경량 티타늄 케이스와 몽블랑의 대표적인 시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페이스, 고품질 가죽과 러버 스트랩을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사진 몽블랑, 에스콰이어]

몽블랑에서 새로운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밋 3’를 론칭했다.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는 고객이 보다 능률적으로 하루를 보낼 때 필요한 다양한 기능에 고품질 소재를 결합한 제품이다.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는 수공으로 제작한 경량 티타늄 케이스와 몽블랑의 대표적인 시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사용자 지정 시계 페이스, 고품질 송아지 가죽과 러버 스트랩(시곗줄)을 결합해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니콜라 바레츠키(Nicolas Baretzki) 몽블랑 CEO는 “럭셔리 스마트워치 제작의 수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며 “퍼스널라이즈 옵션도 광범위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사용자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 가지 모델 선보여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 라인업에는 세 가지 모델이 있다. ^티타늄 그레이 케이스에 블랙 카프와 블루 러버 스트랩이 결합한 모델 ^티타늄 블랙 케이스에 블랙 카프와 블랙 러버 스트랩이 결합한 모델 ^티타늄 바이컬러 케이스에 몽블랑 익스트림 3.0 브리티시 그린 카프 레더 스트랩과 블랙 러버 스트랩이 결합한 모델이다.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는 최신 버전의 Wear OS by Google을 통해 작동하며 사용자의 기능적 필요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앱을 구동할 수 있다. 사용자의 일상적인 시선이 시계 페이스에 집중되기 때문에 페이스 디자인 옵션은 시계 자체만큼이나 사용자의 개성을 중요시한다. 시계 페이스 디자인 옵션 중엔 특히 지오스피어, 보헴, 1858 등 몽블랑의 대표적인 시계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페이스가 있다. 또한 건강을 위한 일일 운동량 상황 등과 같이 사용자에게 유용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술에 아름다움을 결합한 보다 현대적인 옵션도 포함했다.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는 클래식한 우아함을 선사하는 카프 레더 스트랩은 물론 보다 활동적인 스타일의 러버 스트랩을 모두 함께 제공한다. 또한 다른 몽블랑 서밋 시리즈의 스트랩도 사용자가 간편하게 체결할 수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는 사용자의 손목에 다양한 개인 건강 관리 기능을 선사한다. 여기에는 걸음 수 추적, 수면 모니터링, 혈중 산소 농도 측정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피트니스 앱은 건강 관련 제안을 다양한 운동으로 발전시켰으며, 시간에 따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운동 추적이 가능하다.

미적·기능적 다양성 조화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의 미적 다양성은 기능적 다양성과 조화를 이룬다. 몽블랑 서밋 3은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하는 앱을 추가함으로써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몽블랑 스마트워치는 근무·여가·이동 중에 또는 집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구글 맵을 사용해 손목에서 턴바이턴 내비게이션으로 세계를 탐색하거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앱을 다운받아 다양한 콘텐트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몽블랑 서밋 3 스마트워치는 오래가는 성능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서밋 2에 비해 배터리 용량을 늘렸고 다양한 지원 툴로 라이프사이클 경험을 극대화했다. 또 친환경 종이 포장으로 몽블랑의 환경 발자국 최소화 정책을 실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