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돈 버는 주식·아파트 특수부 사람들…‘더’ 하면 다 열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2면

한국 언론에 혁신을 더해 온 중앙일보가 한 번 더 합니다.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 서비스 ‘더중앙플러스(The JoongAng Plus)’를 시작합니다. 더중앙플러스는 중앙일보 기자들이 직접 만드는 관심사 기반 콘텐트입니다. 뉴스에 관점을, 사실에 통찰을, 정보에 취향을 더했습니다.

더중앙플러스는 당신의 삶을 더합니다. 혁신 산업에 분석을 더하고 금융 뉴스에 해설을 더해 독자에게 최신 트렌드와 재테크 정보를 더합니다. 정치·사회·K엔터 현안에 인간 탐구를 더해 독자에게 인사이트를 더합니다. 전통 뉴스에 없었던 교육ㆍ육아ㆍ쿠킹 콘텐트를 더해 독자의 삶에 풍부함을 더합니다. 골프·종교·OTT 리뷰 콘텐트는 휴식과 재미도 더해 줍니다. 30종의 시리즈가 독자들이 설정한 관심사에 따라 맞춤으로 다 펼쳐집니다.

더중앙플러스는 당신의 삶을 닮았습니다. 정보와 재미, 돈과 지식, 가족과 나, 일과 취미의 경계를 넘나들며 우리의 삶이 흐릅니다. 더중앙플러스는 중앙일보의 전문 취재 역량을 통해 우리 삶이 나아갈 방향을 탐색하고, 한결 더 깊은 호흡으로 콘텐트를 제공합니다.

더중앙플러스를 더하세요. 당신의 삶이 더해집니다.

중앙일보는 뉴스 위에 독자를 더하겠습니다.

더중앙플러스

더중앙플러스

돈 버는 재미

+돈 버는 아파트 완전정복

어떤 아파트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5년, 10년 후 인생이 확 달라집니다. 삶의 질을 바꿔 줄 아파트를 ‘내 집’으로 찾고 있는 분, 남들이 부러워하는 아파트 집주인의 노하우가 궁금한 분, 유명 단지의 구석구석까지 알고 싶은 분을 위한 고급 정보를 전합니다. 대한민국 최고 부동산 전문가의 분석과 객관적인 데이터까지, 내 집 마련을 위한 가장 쉬운 길이 여기에 있습니다.

#재태크 #투자의귀재 #부동산 #주식

마음 챙기기

+백성호의 궁궁통통

종교는 왜 생겨났을까요? 인간이 삶에서 겪어야 하는 문제 때문입니다. 그 문제를 풀기 위해 누군가가 이치를 찾아냈고, 그 이치를 지키기 위해 종교가 생겨났습니다. 그러니 종교는 목적지가 아닙니다. 종교라는 포장지에 휘둘리지 않고 그 안에 담긴 알맹이를 찾으려는 분, 지지고 볶는 일상에서 삶의 지혜를 낚으려는 분에게 백성호 종교전문기자가 징검다리를 놓아드립니다.

#마음건강 #신앙 #스트레스해소법

가족과 함께

+완벽한 한 끼

세대를 넘어 요리로 교감하는 할머니와 손녀의 텃밭 밥상, 바다에서 찾은 제철 다이닝, 채식 트렌드를 반영한 채소 중심의 플레이트, 싱싱할 때 만들어 일년 내내 먹는 병절임 요리. 건강한 미식 세계로의 초대장을 열어 보세요. 좋은 재료를 고르는 고수의 비법과 친절한 레시피를 풍성하게 담았습니다.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페어링 푸드까지 배우고 나면 누구나 일류 셰프!

#건강한식탁 #레시피 #육아 #반려동물

더중앙플러스

더중앙플러스

Leader & Reader

+이수만 연구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산업의 하나로 우뚝 선 K팝. 그 성장 속도는 비현실적일 정도입니다. K팝의 특징, 성공 비결, 문제점을 찾다 보면 꼭 이 인물과 마주하게 되죠. 바로 이수만입니다. 그의 족적은 K팝 성장사를 정확히 관통합니다. 그 빛과 그림자를 좇아 K팝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짚어 봅니다. 팬덤 그 이상의 인사이트를 만나 보세요. 한눈에 정리한 K팝 사전은 덤.

#혁신기업 #산업분석 #전문가인터뷰

세상과 함께 

+알고 보면 B급 미국 정치

‘민주주의 선진국이다’ ‘의회정치의 교과서다’. 미국 정치를 보는 한국인의 시선엔 대체로 부러움이 앞서죠. 그런데 정말 그럴까요? 좌우 대립은 한국 못지않고, 이념 투쟁을 넘어 자금 투쟁까지. 들여다보면 음습하고 추잡하지만 멀어서 보이지 않았던 미국 정치의 실체를 제대로 들춰봅니다. 책으로 배운 우아한 민주주의 말고 신기루 속 진짜 미국을 만나러 가시죠.

#시사 #심층분석 #인문학 #역사 #글로벌시각

쉴 땐 뭐하지

+성호준에게 물어보세요

골프 Q&A. 궁금한 건 못 참는 분, 골프에 대해 잘 알고 싶은 분, 좋은 골프용품을 싸게 사고 싶은 분, 적당한 골프장을 추천받고 싶은 분, 라운드 중 골프 규칙 때문에 억울했던 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국내 최고의 골프 스토리텔러 성호준 기자가 답해 드립니다. 보면 어떻게 되느냐고요? 규칙 다툼에서 승리하고, 중계를 더 즐기고, 실전에선 스코어를 줄이게 될 겁니다.

#OTT #읽을거리 #골프 #취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