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소
콜로소(Coloso)가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교육/온라인 실무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성인교육 스타트업 ‘데이원컴퍼니’는 2014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1년 연간 매출 995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콜로소는 데이원컴퍼니의 대표 CIC로 헤어·베이킹·디자인·일러스트 등 대중적 관심은 높으나, 진입장벽이 높은 업계로 진출을 꿈꾸는 성인을 위해 실질적인 커리어 콘텐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콜로소는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일본 서비스, 12월에는 미국 서비스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