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사] TDI Play, 신도연 신임 대표 선임

중앙선데이

입력

신도연 신임 대표

신도연 신임 대표

빅데이터 전문기업 TDI의 자회사 TDI Play가 19일 서초 사옥에서 제2대 신도연 신임 대표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 신임 대표는 임직원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이날 취임식에서 “오늘의 TDI가 있기까지 애정과 열정을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 구성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새로운 출발점에서 또 한번 힘찬 도약의 새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Plus One’ 전략을 제시하며 “그동안 발전해온 핵심 가치들을 다시 새기고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맞서 도전 의식과 책임, 신뢰와 협력으로 하나를 더 해가겠다”고 전했다.

또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세대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산업 패러다임에 맞춘 신사업·신기술 발굴에 임직원들의 역량이 아낌없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아울러 “TDI Play가 추구하는 지향점은 임직원들 모두가 소통을 통해 도출하는 결과가 될 것”이라며 “소통과 화합, 공정한 평가와 보상이 보장되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내외경제TV’ 대표이사를 역임한 신 신임 대표는 국내 ‘서울신문’ 및 중국 뉴스 포털 ‘봉황망’에서 잔뼈가 굵은 인사로 이번 TDI Play 신 임 대표로 취임했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