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강남 초역세권 상가, 3년전 분양가로 공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신사역 멀버리힐스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가가 3년 전 분양가로 특별 분양 중이다.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있는 초역세권 상가다. 신사역은 서울 중심업무지구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 3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상가에서 7호선 논현역도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강남구청역, 고속버스터미널, 이수역 등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이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유명 거리도 인접해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신사역 멀버리힐스의 ‘메디컬&클리닉’ 시설은 의료업종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단지는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20~33㎡ 오피스텔 83실, 전용면적 30~37㎡ 도시형생활주택 12가구, 메디컬 타워는 조기 분양 마감됐다. 상업시설 136실 중 회사 보유분 37실이 이번에 특별 공급된다.
문의 1600-321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