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둘로 갈린 국힘?…임승호, 이준석 때린 이철규에 "셀프총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와 이철규 의원.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왼쪽)와 이철규 의원. [연합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주도한 국민의힘 대변인 선발 토론 배틀 프로그램인 ‘나는 국대다’ 출신 임승호 전 대변인은 28일 “내부총질이 아니라 셀프총질이고 자기총질”이라고 비판했다.

임 전 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들을 향해 날아오는 총알이 본인들이 쥔 총에서 나오는 것도 모르고 허공에 몽둥이나 휘두르는 추태”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당원들을 만나며 소소하게 음식 먹고 이야기 나누는 걸 ‘혹세무민’이고 ‘세상을 어지럽힌다’고 평한다”며 “당원들과 이야기 나누고 당원들을 모집하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참 불편한 일인가 보다”고 했다.

이는 ‘지구를 떠나겠다는 사람이 아직도 혹세무민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힌다’고 한 이철규 의원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임 전 대변인은 “‘이준석 없는 유토피아’를 마침내 꾸리셨으니,
아름다운 지상낙원에서 본인들의 꿈을 한껏 펼쳐보라”고 하며 글을 맺었다.

앞서 이철규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이 대표를 겨냥, “양두구육이라니? 지구를 떠나겠다는 사람이 아직도 혹세무민 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히니 앙천대소할 일”이라고 썼다.

이에 이 대표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그간 고생하셨는데 덜 유명해서 조급하신 것 같다”며 “상대하지 않고 당원들을 만나러 또 출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국민이 이 지경이 될 때까지 대통령을 잘못 보좌해온 사람 하나를 더 알게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