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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의료용 안경테 분야의 혁신 기업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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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닥터코안경

닥터코안경은 코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 안경을 못 쓰는 사람에게 편리하다.

닥터코안경은 코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 안경을 못 쓰는 사람에게 편리하다.

닥터코안경이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의료/헬스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닥터코안경은 지난 2014년 ‘안경이 불편한 모든 사람을 위한 의료용 안경’이라는 슬로건으로 설립 이후 의료용 안경테 분야의 혁신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전문의 대표 및 개발자가 안경을 직접 디자인하며 코에 닿지 않는 특허출원 기술로 코 성형 수술 직후에도 의료적으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닥터코안경을 개발했다.

닥터코안경은 코에 압력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코 수술 후뿐만 아니라 통증이나 여러 질환으로 안경을 못 쓰는 사람에게 획기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얼굴의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이해와 동공 사이 거리(PD)에 따라 사이즈를 구분해 의료적인 안전함과 편안함을 더했다.

닥터코안경 관계자는 “닥터코안경의 재구매율이 높은 만큼 항상 저희 브랜드에 신뢰를 보내주시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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