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이와이네트워크, 영상·디자인·온라인 마케팅 쇼핑몰 제이와이몰(JYmall) 오픈

중앙일보

입력

종합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가 광고 쇼핑몰인 ‘제이와이몰(이하 JY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 쇼핑몰인 JY몰은 영상, 디자인, 언론보도, 바이럴 등 광고 전반에 걸쳐 바로 결제하고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시스템을 갖췄으며 견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풍부한 레퍼런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마케팅을 처음 해보는 고객도 쉽게 이해하고 원하는 광고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JY몰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 및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제이와이네트워크는 혁신바우처 및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으로, 기업부설창작연구소 및 직접생산 등의 인증을 받은 종합광고대행사이다. 작가, AE, 웹디자이너, 영상PD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돼 온라인 마케팅 전반을 수행하고 있다.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신뢰성 문제 등 일반적인 광고대행사에 대한 편견과 한계를 깨고, 많은 분이 온라인 광고를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JY몰을 구축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광고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한단계 더 앞서 생각하고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종합광고대행사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