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충청 최고층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호텔급 부대시설, 비규제 상품 매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조감도)은 총 1162실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조감도)은 총 1162실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화건설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33, 1734번지(아산배방택지지구)에 들어서는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을 분양 중이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바로 앞에 충청권 내 최고 70층으로 조성되는 생활숙박시설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지하 5층~지상 70층, 3개 동, 전용면적 99~154㎡ 총 1162실의 생활숙박시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특급호텔급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동별 입구에는 호텔식 로비가 조성되며 A동에는 70층 스카이라운지로 직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된다. 단지 2~3층에 카페테리아, 키즈룸,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등이 마련돼 업무와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 중앙광장, 잔디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천안아산역·아산역 더블 역세권

아파트와 달리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돼 청약·대출·세금 같은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DSR규제  적용 대상도 아니다.

KTX·SRT 노선이 지나가는 천안아산역(도보 5분)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도보 1분) 더블역세권 단지다. KTX 이용 시 서울역까지 40분대, SRT 이용 시 수서역까지 3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반경 1km 내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CGV 등 다양한 대형 편의시설이 있다. 천안 불당지구 내 생활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장재천 호수공원, 지산체육공원 등 녹지공간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접 지역에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캠퍼스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있어 직주근접 수혜도 기대된다.

포레나만의 다양한 상품·시스템

포레나만의 다양화된 특화상품과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거실과 침실 발코니에는 ‘폴딩 도어’를 갖춰 에너지 효율성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주방가구는 독일 고급 브랜드 ‘라이히트’로 구성된다. 전용 99㎡는 4베이 구조로 채광, 통풍, 환기가 우수하다. 전용 117㎡ 이상에는 대형 발코니 공간과 별도 주방 팬트리 등을 설계했다. 전용 148㎡는 사무와 생활공간 등으로 분리 사용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에 있다.
문의 041-533-173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