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2022 히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마케팅’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플레이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히트브랜드’에서 ‘온라인 마케팅’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플레이스는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퀄리티 있는 사진 및 동영상을 확보하기에 어려움이 있음을 느껴 전문가를 통해 도움을 주도록 전국적으로 사진촬영을 지원했다. 더불어 사내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거품 없는 고퀄리티 브랜드 영상을 제공하고, 단순 기간제 마케팅이 아닌 광고주들이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교육 영상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 및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각 업체별 특색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로고 제작은 각 업체마다 본인들의 상징 및 어필할 수 있도록 진행했으며, 이벤트 배너 제작은 고객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이 직원의 성취감을 불러일으키며, 곧 회사의 성과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시작한 '가치 증명'이라는 모토가 올바른 길이였음을 증명하는 상인 것 같다.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만족도 99.9%가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