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오토겔, 2022 올해의 히트브랜드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어린이 화장품 제조 및 판매 기업 닥터드마겔㈜의 브랜드 아오토겔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2 히트브랜드’에서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현재 아토오겔은 '우리 가족이 쓰는 마음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신생아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피부는 예민한 경우가 많아서 외부변화에 쉽게 반응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케어가 필요하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아기보습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아토오겔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성분으로 구성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가동하여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있으며 제품생산 및 전 생산 단계를 오픈했다. 아토오겔이 시행하고 있는 30일 이내 100% 환불 시스템을 통해서도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아기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을 선보이겠다. 하나의 제품이 완성되기까지 오랜 연구 기간과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일보에서 주관한 ‘2022 히트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업체의 수상을 진행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