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클럽메드,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클럽메드가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는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해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된 것으로, 2022년  7회째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경험하지 못한 어린이들이 그림일기를 그리며 다시 가족여행의 꿈을 희망차게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그림대회는 3월 14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8절 도화지에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에 관한 그림을 그린 다음, 온라인으로 지원서와 그림 사진을 업로드하고, 접수 확인서와 함께 그림을 우편 발송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5월 5일 어린이날, 한국미술협회 소속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클럽메드와 소년중앙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그림대회인 만큼 1등에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세계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클럽메드 푸켓 3인 가족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 남부의 눈부신 바다 경관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 같은 해양스포츠는 물론, 태국요리와 무에타이 등 다채로운 태국 문화를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지상낙원이다.

교육부 장관상 이외에도 저학년과 고학년, 2개 부문으로 나눠서 심사하는 중앙일보 대표이사상의 경우 수상자 2명에게 상장과 함께 클럽메드 아시아 스키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을 부상으로 수여하며, 클럽메드 대표이사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상장 및 파버카스텔 프리미엄 색연필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참가 상장이 수여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품고 있는 가족여행의 꿈을 하얀 도화지 위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그림대회를 준비했다”며 “클럽메드가 해외여행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가까이서 응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클럽메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