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세대 상남경영원,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 운영

중앙일보

입력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원장 최순규)은 2022년 상반기 비대면·온라인 모집과정으로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을 운영한다.

이 교육과정은 연세대 교수진과 현장 실무 전문가가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비즈니스 리더에게 필요한 핵심 경영이론과 생생한 현장 실무사례를 다룬다. A, B, C, D의 네 가지 모듈로 진행되며, 각 모듈은 재무·회계(Finance & Accounting), 조직·전략(Organization & Strategy), 마케팅(Marketing), 디지털-IT(Digital Transformation)을 의미한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 2022년 상반기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을 운영한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 2022년 상반기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을 운영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라 100%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운영된다. 핵심 경영 이론을 바탕으로 통합적 사고와 실무 적용 역량을 키울 수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영 감각과 경영 윤리를 지닌 리더를 양성하는 게 교육의 목표다.

교육과정은 3월부터 모듈별로 1개월씩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모듈별로도 가능하며, 본인이 선택한 모듈 개강 전까지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4개 모듈 전체를 수강 신청하는 경우에는 비대면 교육 기기를 제공한다.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 리더과정은 온라인 회의 툴인 줌을 활용하는 과정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들을 수 있다. 관심 있는 모듈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연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세브란스병원 헬스 체크업 건강검진센터 검진 시 본인과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수료생 대상 애프터스쿨 특강 초청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 상남경영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남경영원은 LG그룹 구자경 명예회장의 기금출연으로 1999년 3월 개관해 올해 개원 23주년을 맞이했다. 지금까지 상남경영원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육생은 약 2만명에 달하며, 연평균 20여 개 넘는 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