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원스쿨랩, 2022 히트브랜드 ‘토익, 토스, 오픽인강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토익,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시험영어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골드앤에스의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2 히트브랜드’에서 ‘토익, 토스, 오픽인강’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등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어학시험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고득점 수강생까지 학습자의 수준과 목표 점수에 맞는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더불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원하는 결과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학습자들을 위하여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데일리 퀴즈와 더불어, 다양하고 유익한 특강들과 테스트지를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매달 정기적인 라이브 특강과 시험 팁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골드앤에스 신승호 대표이사는 “회원분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3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영어교육 산업을 이끌고 있다는 책임감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