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엄격한 기준으로 안전성 검증된 제조·유통망 구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프랜차이즈브랜드(찌개) 부문 밥장인

밥장인이 프랜차이즈브랜드(찌개) 부문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밥장인은 안전성이 검증된 제조·유통·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청결한 환경에서 찌개를 조리하는 데 힘을 쏟는다. ‘SPC삼립’과의 전국 유통망 업무협약을 통해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판매망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협업회사를 선정하고, 국내산 ‘한돈’ 인증 제품을 사용해 찌개를 조리한다. 최근엔 ‘완도 전복 이벤트’를 열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신속한 대응도 밥장인의 장점이다.

배대웅 밥장인 대표는 “곧 8년차에 접어드는 장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준 고객께 감사드린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따뜻한 한식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