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멀티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 담은 고단백 음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정식품 ‘그린비아프로틴밀’ 선봬

정식품은 설을 맞아 ‘그린 비아 프로틴밀’ 2종과 베 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 종 등 건강하고 알찬 다양 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정식품]

정식품은 설을 맞아 ‘그린 비아 프로틴밀’ 2종과 베 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 종 등 건강하고 알찬 다양 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정식품]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소를 따져가며 식단을 챙기기는 쉽지 않다. 최근 ‘단백질’이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간편한 형태로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고단백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정식품의 ‘그린비아프로틴밀’(사진)은 30여 년 이상 환자용 영양식을 연구하고 선도해온 정식품의 노하우가 담긴 대표적인 고단백 음료다.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노년층은 물론 근육 약화가 고민인 중·장년층,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청년층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그린비아프로틴밀’은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인 1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외에도 멀티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및 식이섬유 6g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았다.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 6500mg과 근육 형성을 촉진하고 근육 분해를 억제하는 BCAA 3000mg도 함께 담았다.

‘그린비아프로틴밀’은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와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정식품은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알찬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올해 설 선물세트에는 ‘그린비아프로틴밀’ 2종과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 등이 포함됐다.

설 선물세트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 ▶시니어에 필요한 성분을 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도 준비했다.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