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연인은 미식, 가족에겐 키즈 혜택···맞춤 '설캉스' 패키지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설캉스’를 선보인다. 연인 고객에게는 미식, 자녀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키즈 혜택을 제공하면서 방역과 안전에 각별히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호텔 정찬 요리와 겨울 전경의 낭만 만끽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연인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등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연인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등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연인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기는 호텔 정찬 요리’가 콘셉트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어 연휴에 여유를 더한다.

도시락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 메뉴로 구성된다. 함께 제공하는 레드와인(1병)을 곁들이면서 창밖 겨울 전경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도시락에는 돌문어 세비체, 토마토 보콘치니 샐러드 등 애피타이저, 한국의 맛을 살린 떡갈비, 전복구이와 닭강정, 게살 볶음밥, 왕새우구이가 들어있다.

디저트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인 딸기 쇼트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또 초콜릿과 마카롱 등도 제공돼 달콤한 마무리를 완성한다. 도시락 외에도 신라호텔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백과 와인백 등 선물로 호텔을 떠나는 순간까지 만족감을 선사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19층 북라운지 도서 대여 혜택(최대 3권)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키즈 라운지서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한 키즈 라운지.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한 키즈 라운지.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 & Play Kids)’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근에 문을 연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본관 5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린 자녀와 나들이에 신경 쓸 것이 더욱 많아진 부모들이 방역과 놀이, 교육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다. 서울신라호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모티프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요소를 다양하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온화한 베이지색과 나무 질감의 인테리어로 차분하면서도 자유로운 키즈 도서관을 연상시킨다.

서울신라호텔의 새로운 키즈 라운지에서는 설 연휴 기간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해 영어 스토리텔링 및 크래프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시간대별(10·13·15·17시)로 이용할 수 있고, 4세~6세 또는 6세~9세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읽어주는 영어 그림 동화책과 함께 관련된 독후 활동(크래프트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수업은 약 50분간 진행하며, 수업 종료 후 40분간 키즈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도서로 채워진 책장과 오감 발달에 좋은 편백나무 칩으로 채워진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원목 장난감 등으로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공간 내에 적절히 배치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간인 만큼 더욱 철저한 방역을 위해 시간대별 총 6객실 입장만 가능하며 90분 간격으로 소독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고메 홀리데이에 제공되는 도시락 세트 2개 제공 ▶신라 와인백 & 레드 와인 세트 1개 ▶영어 스토리텔링 & 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지정 시간대 이용) ▶5층 키즈 라운지 이용(지정 시간대 이용)이 포함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