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화예술대학교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 2021년도 하반기 취업 준비 우수자 시상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센터장 김숭현)는 12월 9일, ‘2021년도 하반기 취업 준비 우수자’를 선정하고 상장 및 부상을 수여했다.

취업 준비 우수자는 ‘취업(비교과) 프로그램’ 및 ‘상담프로그램’ 최다 참석자를 기준으로 선정하여 연 2회 시상하고 있으며, 이번 하반기 취업 준비 우수자에는 뷰티네일전공 곽현영, 메이크업전공 김지민, 오주은, 이소현, 정다영 학생이 금상에 선정되어 상장 및 부상(문화상품권)을 받았다.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는 취업 준비 우수자 시상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 및 취업 준비에 적극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학생 스스로가 개인 역량 증진에 목적을 두고 활동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취업(비교과)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는 산업 현장의 흐름과 인재 채용 방식, 예비 직업인으로서의 기본자세 등을 담은 취업진로가이드북 ‘행복한 미래로의 여행’과 취업정보매거진 ‘JOB DREAM’을 발간하여 재학생의 진로ㆍ취업 및 삶의 설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학부(전공) 사무실과 커리어매니지먼트센터에 비치하여 관심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배포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