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앰플토너와 크림만으로 스킨케어 완성···최대 60% 할인 특가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룬샷

룬샷 화장품이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와 밤 크림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뷰티를열다]

룬샷 화장품이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와 밤 크림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뷰티를열다]

룬샷(Loonshot)은 크레이지 뷰티 레시피(Crazy Beauty Recipe)를 표방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뷰티 전문가의 경험 및 노하우를 통해 기존의 뷰티케어 기준을 탈피, 새로운 뷰티의 룰(rule)을 창조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명 룬샷(Loonshot)은 문샷(Moonshot)의 M을 L자로 변형한 파생어로, 달의 뒷면을 뜻하며 ‘미친 듯 보일 만큼 파격적인 발상’이란 뜻을 내포하고 있다. 우선 사용 단계에서 파격적인 발상을 들 수 있다. 기존의 스킨케어의 경우 클렌징을 시작으로 스킨·로션·수분에센스·주름에센스·미백에센스에 이어 약 3~4종의 크림을 사용하는 복잡한 단계를 거쳐야 했다. 반면 룬샷의 제품은 이를 훌쩍 넘어서는 스킵케어(Skipcare) 또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단계를 적용해 개발됐다.

룬샷은 앰플토너와 크림의 단 2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를 피부에 발라 수분층을 만들어 주는 ‘원샷(one shot)’,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밤 크림으로 보습층을 만들어 주는 ‘투샷(two shot)’, 다시 처음 사용했던 앰플토너를 바름으로써 수분층과 보습층을 견고하게 지탱할 수 있게 하는 ‘더블 샷(double shot)’으로 스킨케어가 완성된다. 스킨케어 효과는 SNS 등에 올라온 생생한 사용 후기로 확인할 수 있다.

룬샷 화장품이 11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상품 구성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구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프라이스’를 슬로건으로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와 밤 크림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앰플토너 1+1 상품은 기존 5만원에서 3만원으로, 밤 크림 1+1 상품은 기존 5만6000원에서 3만3600원으로, 앰플토너 2개와 밤 크림 2개는 기존 10만6000원에서 4만2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를열다의 룬샷 담당자는 “룬샷 레이어드 세라마이드 앰플토너와 밤 크림은 지난 16일 베트남 ‘겟잇뷰티 Get it Beauty’ 방송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에게도 소개되며 화제를 모았다”며 “국내에선 서울 명동의 ‘뷰티 플레이 Beauty Play’ 전시관에서 직접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룬샷 화장품에 대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loonshot2020.com)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