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로!페어런츠]신의진 교수의 『아이심리백과』받아 가세요!

중앙일보

입력


 ‘두살까진 무조건 엄마가 집에 있어야 할까요? 아이가 또래보다 말이 늦어요.’

아이 키우다 보면 걱정이 자꾸 늘어납니다. 스마트폰을 못 보게 하면 공격적으로 돌변하는 아이, 황소고집인 아이, 밤에 잠 안 자는 아이, 밥 먹기 싫어하는 아이, 어린이집만 가면 우는 아이…. 문제도 각양각색이죠.

엄마 아빠는 아이의 이런 모습에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당연합니다. 엄마 아빠도 처음이니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의진 연세대 소아정신과 교수가 0~6세 아이를 위한 조언을 총 160개 키워드로 정리한 『신의진의 아이심리백과』(메이븐) 증보판! 중앙일보 헬로!페어런츠가 육아 바이블로 꼽히는 이 책을 총 20분께 선물합니다.

신의진 교수는 오만가지 고민 많은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한 '괜찮아, 부모상담소'에서 유쾌 통쾌한 조언을 들려주고 있는데요, 지난 26년간 60만 명에 이르는 부모와 아이를 상담한 신 교수의 조언이 그대로 담긴 이 책을 지금 받아보세요! 매일 새롭게 생겨나는 당신의 고민을 이 책이 해결해줄 겁니다.

아이심리백과. 사진 메이븐

아이심리백과. 사진 메이븐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아이심리백과』를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육아 바이블『아이심리백과』 최신판 받아보는 법
1. 중앙일보 헬로!페어런츠 마파클럽 게시판(https://bbs.joongang.co.kr/parenting)에 접속한다.
2. 비밀글로 신청 이유와 받으실 곳 정보(이름/주소/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3. 신청 기한 11월 21일(일)!!
4.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책을 배송해드립니다. 당첨자에겐 개별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