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옷 벗고 車 보닛 위에 벌러덩…자동세차장 황당 장면 [영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자동 세차장에서 한 남성이 자동차 보닛 위에 누워 씻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세차장 안에서 샤워를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요’라는 제목의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가족들과 경기 수원에서 세차장을 운영한다는 글쓴이는 “이런 일은 처음이라 글을 올린다”며 “아침에 청소하러 나가보니 담배꽁초가 난리도 아니어서 CCTV를 돌려봤다가 당황했다”면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한 남성이 세차장에서 윗옷을 벗고 자동차 보닛 위에 올라가 누워있는 모습이 보였다. 이 남성은 기계에서 비누거품이 자신에게 쏟아지자 얼굴을 손으로 가리기도 했다.

이 남성은 비누거품을 씻겨내기 위해 물줄기가 쏟아지는 곳으로 가서 비누를 닦아냈다.

그러다 센 물줄기를 살짝 피하면서도 중간 중간 자신의 머리를 쓸며 씻어냈다.

글쓴이는 “110바(bar)의 고압수를 맞아보고 아프신 것 같았다. 차 세제도 몸에 안 좋다”며 남성을 걱정했다. 이어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신고는 좀 죄송해서”라며 “몸만 안 상하셨으면 다행일 것 같은데 세차장 하면서 별 일이 많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은 “차량번호는 찍혔을 테니 찾아내라”, “세차장에 샤워금지 붙여 놔야할 듯”, “왜 저러냐. 관종인가. 술 취한 건가”, “차량용 세제면 엄청 독할 텐데”, “안 다친 게 천만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