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의 선택] 위생·디자인·실속 고려한 고품질 주방용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파뷔에(PAWIE)

파뷔에는 5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주방용품 전문회사다.

파뷔에는 5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주방용품 전문회사다.

파뷔에(PAWIE)가 ‘2021 소비자의 선택’ 테이블웨어/식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파뷔에는 위생·디자인·실속을 기본으로 상품을 만들어 가고 있는 국내 주방용품 전문회사다. 품질부터 디자인, 패킹과 고객만족까지 모두 고려해 기획한다. 여기에 트렌디한 감각, 실용적인 형태와 구성까지 더해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식기 제품이다.

폴란드 감성의 화려한 패턴과 코발트블루의 세련됨이 돋보이는 도자기 디너세트는 올해로 시즌4(슐레지엔라인)를 성황리에 론칭했다. 또 파뷔에 주력 상품 중 하나인 도마 역시 건강한 소재(항균 99.9%)와 디자인으로 250만 장 이상 판매될 만큼 ‘국민도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파뷔에는 매출 5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수많은 수입 및 고가 브랜드 시장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