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육이 미래다] 독서의 계절 ‘책 읽는 우리’ 캠페인 전개 … 읽고 싶은 책 선택해 응모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중앙일보가 함께하는 협력 프로젝트 ‘책 읽는 우리’ 캠페인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행된다.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중앙일보는 대학과 기업이 추구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교육학문 분야 사회공헌활동(CSR)을 협력해 실천한다.

사이버한국외대와 중앙일보는 ‘책 읽는 우리’ 캠페인을 위해 도서출판사 창비가 출간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사이버한국외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추천한다.

‘책 읽는 우리’ 캠페인의 9월 추천도서 증정 이벤트는 책 읽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개된 추천도서 중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한 30명에게 도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모든 학사과정이 온라인으로 이뤄지는 원격대학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대학교육을 받고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고등교육기관이다. 온라인 교육 노하우와 최적화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학습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과 특성화 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 교육 및 자격증 취득과정을 제공한다. 비대면 교육에서 학생의 만족도와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신 교육기법을 적용한 강의 콘텐트 제작, 지속적인 콘텐트 품질 관리, 체계적인 온라인 학습관리를 지원하는 차세대 글로벌 LMS 구축 등에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