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예활동보다 섹스스캔들이 화려한 스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자기 입으로 떠벌리다, 윌머 발데라마

시트콤 의 스타 윌머 발데라마는 올 3월 라디오 프로그램에 나와서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과 잠자리 가진 것을 폭로했다. 상대는 린제이 로한, 제니퍼 러브 휴잇, 애슐리 심슨, 맨디 무어 등 잘나간다는 스타들. 린제이 로한이 잠자리에서는 최고라는 얘기와 함께, 애슐리 심슨은 신음소리가 크다는 등 매우 사적인 비교분석까지 해 전 미국을 놀라게 했다.

아카데미 후보 리스트인지 섹스 파트너 리스트인지,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바브라 스트라이샌드는 자서전 <바브라, 그녀가 사는 법>을 통해 자신이 사귀었던 남자 리스트를 공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리스트에는 배우이자 감독인 워렌 비티, 리차드 기어, 이집트 출신 배우 오마 샤리프, 리암 니슨, 테니스 선수 안드레 애거시도 있고 영국 찰스 황태자와 빌 클린턴 전 대통령까지 들어 있다. 이 정도면 거의 독보적인 할리우드 섹스 스캔들 여왕!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카섹스, 휴 그랜트

“휴,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랬어요?” 1995년 로스앤젤레스 도로변에서 흑인 매춘부와 카섹스를 벌이다 체포돼 세계의 매스컴을 발칵 뒤집어놓은 로맨틱 스타 휴 그랜트. 그가 사건 직후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받은 첫 질문이다. 13년 동안이나 아름다운 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사귀고 산드라 블럭, 줄리아 로버츠와도 스캔들이 났던 그가 대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는 아직도 미스터리.

미성년자와의 섹스는 범죄, 알 켈리

흑인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알 켈리. 켈리는 지난 2002년 14세 미성년자와의 섹스 비디오 테이프가 인터넷을 통해 유출돼 크게 타격을 입었다. 당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섹스 비디오 파문은 그동안 쌓아왔던 알 켈리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했다. 그러나 켈리는 실추된 이미지를 왕성한 창작력으로 커버한 보기 드문 케이스. (팟찌기사)

팟찌기사 더 많이 보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