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버',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

중앙일보

입력 2021.07.15 11:03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이맥솔루션(대표 임대재)의 자동차 연료첨가제 브랜드 ‘맥세이버’가 브랜드 K에 선정됐다.

이에 ㈜이맥솔루션은 이를 기념해 7월 28일까지 ‘맥세이버 프로’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 K는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여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참여해 선정하는 것으로, 국민이 직접 선택했다는 차원에서 ‘국가대표 제품군’에 뽑혔다는 것을 의미한다. 글로벌 시정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만큼 국가행사는 물론 방송콘텐츠에서 지속적으로 소개된다.

맥세이버 연료첨가제는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차량에 주입 시 엔진의 카본때가 제거됨에 따라 주행성능 개선, 연비 개선, 매연 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

맥세이버는 작년 12월 박병일 자동차명장의 유튜브 박병일의 명장본색에서 진행된 첨가제 테스트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료첨가제 브랜드 ‘멕세이버’의 브랜드K 선정기념 특별이벤트는 쿠팡 및 ㈜이맥솔루션의 쇼핑몰을 통해 전 제품 단독할인으로 진행된다.

멕세이버 프로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2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하면 모두 당일 발송된다.

관계자는 “장거리 운전 및 휴가를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은 필수다. ‘멕세이버 프로’를 주입함과 동시에 내 차는 최상의 컨디션을 장착하고 안전한 휴가를 보장할 것이다”면서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이맥솔루션의 브랜드K 선정기념 여름휴가 특별이벤트, 30% 할인행사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문업체 ㈜이맥솔루션은 친환경 바이오화학제품과 신제생에너지 바이오디젤, 바이오증유를 비롯 연료첨가제를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고의 연료첨가제 전문기업을 목표로 2002년에 창립한 후 연료첨가제 국산화에 힘써온 ㈜이맥솔루션은 3E (Environment(환경개선), Energy(에너지절약), Economy(경제성 증대) 전략으로 고객만족과 세계적인 친환경기업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