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일벌스, 여름맞이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마일벌스가 7월 1일(목)에서 7월 7일(수)까지 ‘Cool하게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마일벌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77,777명에게 GS25 아이스크림 교환권(돼지바, 메로나, 스크류바 중 택 1)을 무료로 지급한다. ‘Cool하게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일벌스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지난 4월~5월 한달 간 진행된 패밀리세일 이벤트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시고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공짜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더위와 코로나에 지친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하였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능과 기업제휴 등을 업그레이드한 마일벌스 App2.0을 8월 중 출시하기 위해 현재 열심히 준비 중이다. ”라며 “많은 분들께서 마일리지(포인트)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 마일벌스 App2.0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마일리지(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일벌스(MileVerse)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중앙일보, KSNET, 한국페이즈서비스, SK엠앤서비스, 북앤라이프 등과 제휴를 맺고 디지털 상품권 판매/기업 마일리지 포인트 전환 등 마일리지 사용에 필요한 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