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 1위’ 시상식 성료

중앙일보

입력 2021.06.29 18:22

6월 29일 마곡 보타닉파크 오키드홀에서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 1위’ 시상식이 성료 되었다.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은 객관적인 시선에 따라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선정된 기업들 중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상하는 프리미엄 어워드이다. 해당 시상식은 마스크 착용은 물론 참석자는 손장갑을 착용하는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수상식 참여기업은 주식회사 동서가구, 브이디컴퍼니㈜, 공모주TV,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주식회사 로그네트웍스, 한양여자대학교, 모리부스컴퍼니, 엣지라인의원, ㈜비앤테크, (주)에스제이푸드시스템, ㈜진바이옴, 바른마디병원, 제이피누수㈜, ㈜에코폰아이엔씨, 주식회사 판도, 주식회사 이윤투자그룹, 도그마루, 주식회사 스타일씨코퍼레이션 이다.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관계자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더욱 보람 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공정한 경쟁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더해 건강한 대한민국의 경제 활성화로 이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시상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이와이네트워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