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하공전, YBM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중앙일보

입력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진인주, 이하 인하공전)이 20일(화)에 YBM(회장 민선식)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학생에게 어학 및 코딩 등 다양한 배움의 기회 제공 #

인하공전 회의실에서 20일(화) 14시에 열린 협약식에는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 YBM 권오찬 대표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인하공전과 YBM이 상호 협력하여 인하공전 재학생의 외국어 IT 역량 강화를 위한 TOEIC, TOEIC Speaking 시험 운영, 코딩 능력 평가 시험인 COS Pro(Coding Specialist Professional) 자격증 취득반 운영 및 학술 정보 교환 등을 통해 양 기관의 관계증진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의 재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필수인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코딩 능력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되었다.”고 하며 “앞으로 여러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과정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YBM 권오찬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로 기업과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교육기업으로써 보람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인하공전의 학생들이 최고의 전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