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CEO, 공개 서한..."$COIN은 단지 시작일 뿐"

Join:D

입력

업데이트

[코인베이스 블로그 캡처]

4월 14일 코인베이스(Coinbase)의 상장을 몇 시간 앞두고 이 회사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브라이언 암스트롱(Brian Armstrong)은 코인베이스 블로그에 상장을 축하하고 회사의 사명을 밝히는 공개 서한을 띄웠다. 암스트롱은 "$COIN은 단지 시작일 뿐($COIN — it’s only the beginning)"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오늘 코인베이스가 나스닥(NASDAQ)에 상장된다. 10년의 노력과 수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여기로 데려왔다"면서 "여기까지 오는 길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행운과 기술을 통해 코인베이스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한 곳에서 성공했다. 우리는 혁신을 통해 기복을 극복하고 먼 곳을 주시해왔다"고 소회를 시작했다. 'COIN'은 나스닥이 코인베이스에 부여한 거래 코드다.

그는 이어 "오늘의 상장은 하나의 이정표지만 우리 앞의 모든 날 만큼 중요하지는 않다. 코인베이스는 야심찬 사명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세계의 경제적 자유를 높이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과 가족을 위한 더 나은 삶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자격이 있다. 우리는 이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코인베이스 상장의 의미와 사명을 밝혔다.

끝으로 그는 "우리는 여전히 이 산업의 초기 단계에 있지만 미래, 우리의 사명과 우리 사회를 위한 최고의 암호화폐 경험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 왔다. 여러분의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린다"는 말로 공개 서한을 맺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