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간 및 시험 직후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해설 생방송

중앙일보

입력

2021년 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11일(일)인 오늘, 오전 10시부터 전국 시험장에서 시행된다. 한능검 시험 시간은 시험 종류에 따라 심화 시험은 11시 40분까지 총 80분, 기본 시험은 11시 30분까지 총 70분간 치러진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52회 한능검 시험 직후 11시 40분에 가답안 해설 방송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응시생들은 시험 종료 즉시, 정확도 100%의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을 토대로 점수를 확인, 합격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이번 에듀윌 한국사 생방송에도 어김없이 홍보대사 서경석이 사회를 맡는다. 생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간식 및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52회 한능검 시험을 직접 치르고 온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개발진들이 시험 난이도, 논란 문제 및 해설을 진행한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높은 정확도의 한능검 가답안과 재미있고 친절한 문제 해설까지 에듀윌 한국사 52회 시험 가답안 해설 생방송을 놓치지 말라”면서, “시험 종료 직후인 11시 40분에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21 한국사 52회 시험일정, 한국사 자격증, 2021 한국사 시험시간, 한능검 52회 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