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듀윌 소방, 2021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당일, 가장 빠른 자동채점 오픈

중앙일보

입력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르면 2021년 소방공무원 신규채용 필기시험이 3일인, 오늘 오전 10시부터 전국 시험장에서 시작된다.

시험시간은 경채는 60분, 공채는 100분간 진행되며, 시험 종료 시각은 각각 11시 그리고 11시 40분이다. 7시 40분부터 시험장을 개방하고, 9시 30분까지는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

시험과목인 소방 필기시험 준비물에는 주민등록증, 기간만료 전 여권과 주민등록증발급신청확인서, 운전명허증 등 신분증을 시험장소에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미 지참할 경우에는 응시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컴퓨터용 싸인펜과 필기구 응시표와 아날로그 시계를 준비해 가는 게 좋다.

이에, 종합교육그룹 에듀윌 소방이 시험 종료 직후 시험과목 별 가장 빠른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즉각 해소해준다. 안정적인 연봉을 목표로 시험에 참여한 응시생들은 에듀윌 소방의 자동채점 서비스를 통해 PC나 모바일로 답을 입력해 간편하게 채점하고 경쟁률, 합격선,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소방의 ‘자동채점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날 소방공무원 신규 채용 필기시험의 문제집 및 가답안은 당일 오후 4시에 발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